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6-25 14:26:06
기사수정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상기)에서 운영하는 안성시사계절썰매장이 지난 6월 18일 봄 시즌을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즌에는 오일썰매 운영과 더불어 썰매장 광장에 설치한‘COOL ZONE’(스프링쿨러 놀이 공간) 및 고객쉼터 의자 설치 등의 서비스 개선으로 고객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또한 안성 시민 입장료 반값 할인과 안성맞춤랜드 연계할인제도가 시민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봄철의 필수 여행지로 거듭났다. 뿐만 아니라, 직원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일일 안전교육과 철저한 시설물 관리의 결과로 무재해를 달성하는 기염을 토했다.

 

박상기 이사장은“올 봄 시즌에도 많은 사랑을 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다가올 여름시즌에 운영 할 물썰매와 야외수영장 운영에도 최선을 다할 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썰매장은 시설정비기간(휴장)을 가지고 7월 21일(예정)에 여름 시즌(물썰매, 야외수영장)으로 이용객들을 맞이할 예정으로 문의사항은 안성시사계절썰매장 홈페이지 www.asimc.or.kr/sled/ 또는 대표번호 031-675-6868으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815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