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6-25 14:47:22
기사수정


▲ 안성시 가족여성과 직원(19명)들은 지난 23일(토) 복지사각지대 소외계층 가정을 방문하여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안성시 가족여성과 직원(19명)들은 지난 23일(토) 복지사각지대 소외계층 가정을 방문하여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봉사는 안성시 드림스타트 대상가구 중 환경개선이 시급한 가구선정하여 방과 거실 청소를 비롯하여 베란다와 화장실 청소 등을 하면서 구석구석을 쓸고 닦고 정리 해 드렸으며, 오랫동안 묵혀 있던 옷가지, 이불, 가재도구 등을 정리 해 주는 등 전직원들 모두 온몸을 아끼지 않고 봉사활동에 최선을 다했다.


또한, 청소후에는 방문가정 아이들한테 정리정돈 교육도 해주었으며, 아이들이 쾌적한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직원들이 모은 성금으로 이불을 사서 전달했다.

 

장은순 가족여성과장은 “직원들과 함께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하게 되어 뜻 깊은 시간이었으며, 앞으로도 주위의 도움을 필요로 하는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시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자원봉사를 통한 찾아가는 나눔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815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맞춤여성합창단 제 10회 정기연주…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제224회 안성시의회 제1차 정례회
한경국립대학교
김영기 대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