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6-25 14:50:43
기사수정

▲ 안성시는 6월 19일(화) 시립도서관 다목적홀에서 공인중개사의 업무 수행능력 향상을 위해 관내 개업(소속)공인중개사 등 260여명을 대상으로 연수교육을 실시했다.


안성시는 6월 19일(화) 시립도서관 다목적홀에서 공인중개사의 업무 수행능력 향상을 위해 관내 개업(소속)공인중개사 등 260여명을 대상으로 연수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개정된 공인중개사법에 따라 공인중개사는 실무교육을 받은 후, 2년마다 의무적으로 연수교육을 이수하는 과정으로 부동산 관련법령과 부동산중개 실무, 부동산 세법 등으로 진행됐다. 


아울러 부동산중개 전문직업인으로서의 직업윤리를 함양하여 부동산 거래에 따른 분쟁을 예방하고 건전한 부동산 거래질서 확립을 위한 책임성과 전문성을 배양하는 교육으로, 연수교육대상자는 올해 말까지 연수교육을 이수하지 않을 경우 100만원 이하의 과태료가 부과된다.

 

허근욱 토지민원과장은 “이번 연수교육을 통해 중개업자의 업무수행능력 향상에 도움이 되어, 시민들에게 더욱 알찬 부동산중계 서비스를 해 주면 좋겠다”고 말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안성시청 토지민원과 지적팀(☎031-678-2903)으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815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제224회 안성시의회 제1차 정례회
한경국립대학교
김영기 대표
기아
안정열의장
김진원
안성시장애인체육회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