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7-13 10:11:12
기사수정


▲ 안성시자원봉사센터는 지난 12일부터 1박 2일 동안 관내 자원봉사 지도자 80명을 대상으로 기흥 골드 훼미리 콘도에서 지도자 워크숍을 진행했다.


안성시자원봉사센터는 지난 12일부터 1박 2일 동안 관내 자원봉사 지도자 80명을 대상으로 기흥 골드 훼미리 콘도에서 지도자 워크숍을 진행했다.

 

이날 워크숍에서는 김광회 강사의 스트레스와 건강관리, 이정민 강사의 감성&힐링 교육, 그리고 시민교육연구소 강정모 강사의 퍼실리테이션 교육이 진행됐으며, 자원봉사자들의 화합과 친목도모를 위해 백주하 강사의 팀빌팅 강의가 이루어졌다.

 

신수철 안성시자원봉사센터장은 “이번 워크숍은 자원봉사라는 공통된 관심사를 가진 단체 리더자들이 함께 이야기를 나누고 어려움도 서로 교류할 수 있는 소통의 자리이며 ‘가치배움, 함께배움’이라는 주제로 봉사자들이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교육 중심으로 일정을 준비했다.”며, “이번 워크숍을 통해 리더자들이 단체를 이끌어가는 데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워크숍에 참석한 자원봉사자들은 “힐링과 배움이 함께하는 워크숍을 통해 일상에서의 스트레스 해소할 수 있어서 매우 좋았고 이 시간을 통해 재충전 할 수 있는 기회가 됏다.”며, “이를 계기로 지역사회의 발전과 가치 있는 일들에 앞장서 자원봉사 문화 확산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831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