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7-13 17:48:50
기사수정


▲ 안성1동(동장 임길선) 새마을부녀회(회장 홍영복) 및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서광수)는 13일 1동 주민센터 대회의실 및 다목적실에서 지역 어르신 250여명을 모시고 경로잔치를 열었다.


안성1동(동장 임길선) 새마을부녀회(회장 홍영복) 및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서광수)는 13일 1동 주민센터 대회의실 및 다목적실에서 지역 어르신 250여명을 모시고 경로잔치를 열었다.

 

이번 경로잔치는 무더위에 지친 어르신들의 기운을 북돋아 드리기 위해 마련한 것으로 삼계탕과 다과 등을 대접하고 주민자치프로그램인 민요반에서 공연을 펼쳐 어르신들의 흥을 돋았다.

 

새마을부녀회 회원들은 무더운 날씨속에서도 행사전날부터 김치를 담그는 등 음식을 준비하며 구슬땀을 흘렸다. 또한 새마을지도자협의회원들과 1동 직원들은 경로잔치 음식을 날라 온정이 넘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다.

 

홍영복 안성1동 새마을부녀회장은 “어르신들이 삼계탕을 드시고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잘 이겨내시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경로잔치를 마련했다”며 소감을 전했다.

 

임길선 안성1동장은 “안성1동에서는 매년 어르신 경로잔치를 열고 있으며 올해 세 번째가 되었다”며 “새마을협의회의 나눔 실천에 감사드리며 오늘 이 자리가 웃어른을 공경하는 문화를 확산하고 주민화합을 도모하는 귀중한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831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