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7-23 11:29:06
기사수정


▲ 서안성 푸드뱅크(박면호대표)와 두루사랑 봉사단은 7월19일(목) 서운면사무소 새마을 부녀회 다목적실에서 푸드뱅크관계자 및 두루사랑 봉사단, 서운면 새마을 지도자회 및 부녀회원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랑의 도넛 나눔행사』를 가졌다.


서안성 푸드뱅크(박면호대표)와 두루사랑 봉사단은 7월19일(목) 서운면사무소 새마을 부녀회 다목적실에서 푸드뱅크관계자 및 두루사랑 봉사단, 서운면 새마을 지도자회 및 부녀회원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랑의 도넛 나눔행사』를 가졌다.

 

서운면『사랑의 도넛 나눔 행사』는 18년도 5월부터 실시되었으며, 던킨 도넛공장에서 수령한 도넛을 포장해 각 마을 복지도우미(부녀회장)가 추천한 취약계층 및 저소득 가구에게 매월 물품을 전달하고, 안부확인 등을 진행하는 행사이다.

 

행사 당일 30도가 넘는 무더운 날씨에도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봉사활동은 진행되었고, 이렇게 꾸려진 소중한 물품들은 국민기초 수급자, 차상위계층 및 독거노인 등 100여 가구에 전달되었다.

서운면 도넛 나눔행사를 적극적으로 유치해온, 서운면 새마을 부녀회장(권영자)은 “더운 날씨에도 도움을 주기 위해 애쓰시는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모두 행복하고 살기좋은 서운을 만들기 위해 성심성의껏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서안성푸드뱅크 관계자는 “관내 주민을 위해 관심을 가지고 애쓰시는 새마을지도자 및 부녀회 여러분의 열정에 깊은 감동을 받았으며, 이런 열정과 사랑을 지속해나갈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839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