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7-27 17:33:03
기사수정


▲ 안성시립진사도서관은 한국영상자료원과 공동주최로 오는 8월 17일 금요일 저녁 8시부터 9시 40분까지 진사도서관 주차장에서 야외 영화상영『별, 그리고 영화』를 운영한다.


안성시립진사도서관은 한국영상자료원과 공동주최로 오는 8월 17일 금요일 저녁 8시부터 9시 40분까지 진사도서관 주차장에서 야외 영화상영『별, 그리고 영화』를 운영한다.


『별, 그리고 영화』는 한국영상자료원의 ‘찾아가는 영화관’에서 대형 스크린과 영상을 제공받아 진행되며, 상영작은 안재훈·한혜진 감독의 ‘소중한 날의 꿈’이다.


영화 같은 첫사랑을 꿈꾸는 이랑과 한국 최초 우주인을 꿈꾸는 엉뚱한 비행소년 철수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소중한 날의 꿈’은 해외 여러 영화제에 초청받아 국제적으로 인정받았으며, 배우 박신혜, 송창의가 더빙에 참여해 주목받았다.

 

본 프로그램은 무료로 진행되며, 영화를 관람하고자 하는 시민은 돗자리와 간식을 준비해 가족단위로 관람하기를 추천한다. 안성시립도서관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 밤, 가족과 함께 감동과 웃음이 있는 영화 한 편을 감상하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성시립도서관 홈페이지(www.apl.go.kr) 및 진사도서관(☎031-678-4092)으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842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칠장사 산사음악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넥스트팬지아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우리광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