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7-27 17:34:43
기사수정


▲ 안성시 동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센터장 윤기영)에서는 올해 혹서기를 맞이하여 소외된 지역주민들을 위한 “시원한 여름나기” 선풍기 지원사업을 펼치고 있다.


안성시 동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센터장 윤기영)에서는 올해 혹서기를 맞이하여 소외된 지역주민들을 위한 “시원한 여름나기” 선풍기 지원사업을 펼치고 있다.

 

이번 선풍기 지원사업은 연일 계속되는 폭염으로 위험에 노출될 수 있는 저소득 취약가구를 위해 관내 보개면에 위치한 (주)한국오므론전장(대표 OKANIWA ISAO)으로부터 선풍기 25대를 기탁받아 추진하게 되었다.

 

안성시 동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 윤기영 센터장은 “올해는 예상치 못한 폭염으로 인해 고령의 어르신 등 건강관리에 취약한 분들이 여름나기가 더욱 힘든 상황이어서 생활이 어려운 가정엔 꼭 필요한 선물이 될 것”이라며, 평소 지역주민들을 위해 정기후원을 펼쳐오고 있는 (주)한국오므론전장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기탁된 선풍기는 선풍기가 없거나 냉방기의 노후로 교체가 필요한 위기가정 등 더위에 취약한 저소득가구를 엄선하여 각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842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