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8-01 20:53:56
  • 수정 2018-08-02 10:44:44
기사수정


▲ 8월 1일 (사)한국청소년복지문화원 공도위원회(회장 김장연)는 안성CGV에서 공도관내 청소년 및 회원 등 60여명이 영화관람 문화행사를 진행했다.


지난 8월 1일 (사)한국청소년복지문화원 공도위원회(회장 김장연)는 안성CGV에서 공도관내 청소년 및 회원 등 60여명이 영화관람 문화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사)한국청소년복지문화원 청소년수호단(단장 손기수)의 행사기획 및 진행협조로 미래의 인재로 자라날 안성시 청소년들에게 문화향유 기회를 제공하고 도전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청소년들에게 상영된 영화는 이날 개봉한 대한민국의 판타지 드라마 영화로 주호민의 만화 ‘신과함께’를 원작으로 하는 한국형 판타지 블록버스터의 과감한 도전으로 기록될 ‘신과함께-인과 연’으로 영화계 안팎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는 작품이다.


안성IT컴퓨터·회계 전문학원장이기도한 손기수 청소년수호단장은 “문화생활은 삶의 중요한 부분으로 청소년들의 감성발달에 많은 도움이 된다.”며, “미래의 꿈나무인 청소년들이 한층 더 성장 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김장연 (사)한국청소년복지문화원 공도위원회장은 “안성시 청소년들에게 영화관람 기회를 마련해 주신 손기수 청소년수호단장님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에게 건전한 여가문화를 지원하여 밝은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 (사)한국청소년복지문화원 공도위원회는 지난 7월 28일 30여명의 회원들과 함께 발대식을 가졌다.


한편 (사)한국청소년복지문화원 공도위원회는 지난 7월 28일 김장연 학운위봉사단장을 회장으로 엄순옥 공도초 학운위 부위원장을 부회장, 박미옥 만정중 학운위 운영위원장을 사무국장으로 선임하고 30여명의 회원들과 함께 발대식을 가졌었다.


이어 미래의 희망인 청소년들에게 올바른 가치관과 실천적 사고력을 높이는 계기를 마련해 주기 위해 청소년들을 위한 첫걸음으로 영화관람 문화행사로 시작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846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