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8-06 18:05:31
기사수정


▲ 안성시(시장 우석제)는 8월 1일부터 8월 3일까지 2박 3일 동안 충남 천안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에서 드림스타트 아동 20명을 대상으로 “둥근세상 만들기 캠프”를 실시했다. (사진은 기사와 관련없음)


안성시(시장 우석제)는 8월 1일부터 8월 3일까지 2박 3일 동안 충남 천안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에서 드림스타트 아동 20명을 대상으로 “둥근세상 만들기 캠프”를 실시했다.

 

취약계층 청소년 하반기 성장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 본 사업은 역량향상 활동(과학체험, 자유수영, 인성활동-마음화분, 천놀이)과 레크리에이션, 야간 협동 활동으로 이루어져 참가자들은 지루할 틈 없이 다양한 체험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특히, 타 지역의 다양한 기관에서 참여하여 안성시 드림스타트 아동 외 여러 아이들과 교류확대 및 사회성 향상, 친목도모의 기회가 되었다.

 

안성시 관계자는 “상대적으로 경험이 부족한 취약계층 아동에게 이번 사업이 좋은 기회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정서행동 발달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기회를 만들고 관계 기관과의 협력을 통해 더 많은 아동에게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드림스타트’란 취약계층 아동에게 맞춤형 통합서비스를 제공하여 아동의 건강한 성장과 발달을 도모하고 공평한 출발기회를 보장해주기 위한 복지 사업이다.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안성시청 가족여성과 드림스타트(센터)(031-678-5385~8)로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848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