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8-07 17:34:17
기사수정


▲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심숙희) 부설 안성기초푸드뱅크는 7월 17일(화) 부터 8월 6일(월) 까지 안성시 관내의 지역가정에 방문해 나눔을 전달하는 이동푸드마켓 서비스를 진행했다.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심숙희) 부설 안성기초푸드뱅크는 7월 17일(화) 부터 8월 6일(월) 까지 안성시 관내의 지역가정에 방문해 나눔을 전달하는 이동푸드마켓 서비스를 진행했다.


2018년 7번째로 진행된 이동푸드마켓은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 이동푸드마켓과, 좋은이웃들 희망봉사단, 안성소방서 여성의용소방연합대, 자가차량 봉사자 등이 함께해 재가가정을 방문하여 직접 식품꾸러미를 전달했다.

 

전달 된 물품은 고추장, 된장, 밀가루, 식용유, 설탕 등 생활에 있어 꼭 필요한 물품으로 준비하였으며, 물품을 제공받은 한 재가대상자는 “기염을 토하는 폭염 속에서 찾아주시는 발걸음에 놀라움과 감사함이 더욱 더 크다.”며 차가운 물 한잔과 함께 훈훈한 정과 고마움을 표현했다.

 

심숙희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장은 “올 여름은 기록적인 폭염으로 덥고 힘든 날씨지만, 잊지 않고 찾아주는 안성의 자원봉사자 분들이 있어서 희망의 물품을 이웃에게 제공해줄 수 있었다.”라고 하였으며, “어려운 이웃에게 먼저 손 내밀어 작은 희망이 되어주는 멋진 분들이 많아 살기 좋은 안성이 되는 것 같다.”고 전했다.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에서는 좋은이웃들 희망봉사단(사각지대 발굴 봉사단원)을 모집하고 있다. 모집조건은 안성시 지역에 거주하는 남녀노소 누구나 봉사단으로 등록 가능하며 우리 지역의 어려운 이웃, 도움이 필요한 사각지대 소외계층을 조사발굴하는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849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