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8-23 11:44:49
기사수정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상기)은 임직원을 비롯하여 일반시민들을 대상으로 8월 31일 금요일 오전10시부터 오후 4시까지(12시~13시, 점심시간제외)종합운동장 내 주차장에서 ‘2018년 제3회 따뜻한 사랑 나눔 헌혈운동’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랑의 헌혈운동은 혈액 수급에 어려움을 겪는 하계에 헌혈 참여로 혈액수급 안정화에 기여하고자 대한적십자사 경기남부 혈액원의 헌혈차량을 지원받아 진행하게 됐다.

 

헌혈은 인체에 10%정도의 혈액이 항상 비축되어있어 헌혈 후 일상생활에 아무런 영향을 주지 않고 간염, 간 기능, 혈액형 등 기본적인 혈액검사도 무료로 실시하여 자신의 건강상태를 진단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또한, 헌혈 참여자에게는 자원봉사시간 4시간 인정, 혈액원에서 제공하는 영화 관람권, 여행용세트 등 기념품 증정 등 혜택이 있으며 이날 받을 헌혈증서는 혈액 부족으로 어려움에 처한 어린이와 환자들에게 기증될 예정이다.

 

박상기 이사장은 “헌혈자 부족으로 사회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 공단 임직원 및 일반 시민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나눔을 통한 이웃사랑 실천의 시발점이 되길 기대한다.”며 시민들에게 헌혈운동참여를 적극 부탁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858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