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8-28 16:27:15
기사수정

송한준 의장, 경기도민과 함께하는 의회의 역사 강조


▲ 경기도의회(의장 송한준)는 28일(화) 의회 대회의실에서 제330회 임시회 본회의에 앞서 송한준 의장을 비롯해 도의원 142명과 이재명 도지사, 이재정 교육감, 집행부 간부 등 1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기도의회 개원 62주년을 축하하는 기념행사를 가졌다.


경기도의회(의장 송한준)는 28일(화) 의회 대회의실에서 제330회 임시회 본회의에 앞서 송한준 의장을 비롯해 도의원 142명과 이재명 도지사, 이재정 교육감, 집행부 간부 등 1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기도의회 개원 62주년을 축하하는 기념행사를 가졌다.


이날 개원기념식은 의정활동 지원 유공 도민, 공무원에 대한 표창과 지방자치발전 유공 언론인에 대한 감사패 수여, 기념사와 축사, 개원기념 축하 떡 절단식 순으로 진행됐다.



▲ 제62주년 경기도의회 개원기념식에서 송한준 의장(더민주, 안산1)이 개원 기념사를 말하고 있다.


송한준 의장(더민주, 안산1)은 개원 기념사에서 경기도의회가 “1956년 출범 이후 제62주년을 맞이한 오늘 집행부와는 협치를 넘어 공존의 미래를 열어 가기를 희망하고, 나아가 대한민국 자치분권의 역사를 선도해야 할 책임과 사명감을 느낀다.”라고 전했다.

 

또한 “경기도의회는 기본과 원칙을 지키는 의회, 도민을 섬기는 의회, 소통하며 함께하는 의회, 새 삶에 힘이 되는 의회다운 의회로 만들어 나가는데 최선을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특히 경기도의회가 바로 경기도민이며 1,330만 경기도민과 함께 바른 역사, 멋진 역사를 써나가기 위해 힘쓰겠다.”고 강조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862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