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8-31 15:44:27
기사수정

지역 학생들을 위한 기업의 자발적 기부 이어져


▲ 시민장학회기부금전달식(좌측부터 안성시 행정복지국장 박상호, 삼표 김명선대리, 안성시장 우석제, 삼표 홍만표 소장, 시민장학회 남기철 이사장, 삼표 손용석 팀장)


안성시 삼죽면 소재 삼표기초소재(주) 안성석산(소장 홍만표)은 31일 시장실을 방문해 지역 인재육성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3천만원의 장학기금을 (재)안성시민장학회에 전달했다.

 

이로써 안성시민장학회에서 역점사업으로 추진하고 있는 후원금 기부릴레이 운동이 제90호로 이어져 총액 4억6천만원을 돌파했다.

 

오늘 기부에 참여한 삼표기초소재(주) 안성석산은 2016년, 2017년에 이어 3회째 매회 3천만을 기부하고 있어 자발적인 기부문화 확산에 모범사례가 되고 있고 있다.

 

후원금을 전달한 삼표기초소재(주) 안성석산 홍만표 소장은 “관내의 발전과 지역을 빛낼 수 있는 인재양성에 이바지 하고자 장학금을 전달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우석제 시장은 “어려운 시기에 지역 내 기업들의 자발적인 후원으로 안성시 아이들의 미래가 점점 밝아지는 것 같아 마음이 뿌듯해진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안성시민 장학회에 기부는 누구나 1인 1구좌 갖기 운동(1구좌 5천원)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후원 현황을 비롯한 궁금한 사항은 홈페이지(www.ascsf.or.kr)를 통해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864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