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8-31 20:16:33
기사수정


▲ 안성시 보건소 전경


안성시보건소는 방문보건관리사업 추진과 관련 노인 안질환 조기발견 적기치료 및 노인실명 예방을 위하여 9월 4일(화)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 안성시 노인복지관에서 무료 안 검진을 실시한다.

 

무료 안검진 사업은 한국실명예방재단 안과전문의사 2명과 검진 진행요원 3명으로 구성된 실명예방 전문검진팀이 담당하며, 정밀 안저검사(양측), 안압검사, 굴절검사, 조절검사(안경처방전 교부포함), 각막곡률검사를 실시하여 실명을 유발하기도 하는 녹내장, 백내장 망막질환을 조기에 발견하여 적절한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상담과 진료도 이뤄질 예정이다.

 

의료수급권자, 차상위계층, 노인안검진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만 60세이상 관내어르신(기준 중위소득 60% 이하인 경우) 누구나 검진을 받을 수 있으며, 이상 소견 발견 시 개안 수술비 등을 지원받을 수 있다.

 

무료 안 검진을 희망하는 어르신은 신분증(주민등록증, 건강보험증)을 지참하고 당일 검진장소 (안성노인복지관)을 방문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성시보건소(☎678-5740)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864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