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봉사는 즐거워!,,,힘든 봉사도 활짝 핀 웃음으로” - 바르게살기운동 안성1동 위원회, 밑반찬 봉사 펼쳐
  • 기사등록 2018-09-04 11:43:34
기사수정


▲ 바르게살기운동 안성1동 위원회(위원장 엄악기) 회원들이 9월 3일 가현동 일원에서 어려운 이웃을 위한 밑반찬 만들기 봉사활동에 나섰다.


바르게살기운동 안성1동 위원회(위원장 엄악기) 회원들이 9월 3일 가현동 일원에서 어려운 이웃을 위한 밑반찬 만들기 봉사활동에 나섰다.

 

이번 나눔은 시 지원금과 바르게살기운동 안성1동 위원회 회비로 십시일반 마련한 것으로 이들 위원들은 매년 어려운 이웃과 독거노인들을 위해 반찬 만들기 봉사를 이어가고 있다.

 

회원들은 이날 불고기, 두부조림, 계란장조림, 어묵볶음 등 기본 밑반찬과 김을 담은 반찬꾸러미를 만들어 취약계층 15가구를 직접 방문해 전달했다.

 

반찬나눔 봉사는 최충기(안성1동 통장협의회장) 바르게살기운동 안성1동 위원의 창고에서 매년 준비하고 있으며 회원들은 시종일관 잔치집 같은 분위기로 웃음을 띠며 봉사에 참여했다.

 

엄악기 바르게살기운동 안성1동 위원장은 “홀로 외로이 지내시는 분과 거동이 불편한 분을 선정하여 반찬 나눔을 진행하고 있다”며 “행복하게 봉사할 수 있음에 늘 감사하며 보람을 느끼고 있다”고 말했다.

 

임길선 안성1동장은 “김장봉사, 반찬나눔 봉사, 배식봉사 등 꾸준하고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펼치고 계신 바르게살기운동 안성1동 위원들의 마음이 전해져 안성1동은 연일 행복하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867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영기 대표
기아
안정열의장
김진원
안성시장애인체육회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