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국자유총연맹, 사랑의 쌀 460kg 전달 - 안성자유총연맹 지회장 이·취임식 기념화환 대신해 받은 쌀 후원
  • 기사등록 2018-09-06 20:51:18
기사수정


▲ 한국자유총연맹 안성시지회 제10대(이임회장 유원형), 11대(취임회장 안태호) 회장 이‧취임식에 화환을 대신하여 받은 물품을 지역의 어려운 가정에 사용해 달라며, 지난 5일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심숙희)좋은이웃들을 방문, 사랑의 쌀(460kg 환가액 115만원 상당)을 전달했다.


한국자유총연맹 안성시지회 제10대(이임회장 유원형), 11대(취임회장 안태호) 회장 이‧취임식에 화환을 대신하여 받은 물품을 지역의 어려운 가정에 사용해 달라며, 지난 5일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심숙희)좋은이웃들을 방문, 사랑의 쌀(460kg 환가액 115만원 상당)을 전달’해 지역사회에 훈훈한 감동을 전했다.

 

안태호 한국자유총연맹 안성시지회장은 “작지만, 생활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취임을 축하해 준 시민들의 격려와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 회원들간의 협력과 화합을 통해 지역발전과 소외된 이웃을 돕는데 솔선수범하는 단체로 발전시켜 지역의 작은 보템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심숙희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장은 “지역 소외계층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도와주는 한국자유총연맹 안성시지회 회장님과 회원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전달받은 물품은 푸드뱅크, 이동푸드마켓 사업을 통해 지역내 저소득 가정 에 잘 전달 하겠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선행에 참여한, 한국자유총연맹 안성시지회는 독거노인방문 및 반찬봉사, 김장봉사, 환경정화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869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