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9-11 12:39:37
기사수정


▲ 양성초등학교(교장 석동권)는 9월 7일~8일 5·6학년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2018 가족캠프’ 행사를 실시했다.


양성초등학교(교장 석동권)는 9월 7일~8일 5·6학년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2018 가족캠프’ 행사를 실시했다.

 

학생, 학부모, 교직원이 함께 사랑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된 이날 행사에는 친구와 함께하는 운동장 텐트 야영, 레크레이션과 캠프파이어, 부모님과 함께하는 사랑의 편지 읽기와 촛불의식, 실내 추적하이킹, 미니올림픽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서 더욱 뜻깊고 행복한 가족캠프로 진행됐다.

 

김정은 양성초 교무부장은 “학교 밖 수련활동이나 주제별 체험학습이 아닌 교내 가족캠프로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 놀고 친구, 가족과의 대화를 늘리고 우애를 깊게 하여 모두가 행복한 1박 2일을 보낼 수 있게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으며 “내년에도 학교 안팎으로 더욱 충실하고 뜻깊은 프로그램을 계획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현우(6학년)어린이는 “캠프 너무 신나고 즐거워요, 밖에서 친구들과 함께 텐트 속에서 자는 것이 너무 기대돼요”라고 소감을 전했으며, 유서연(5학년)어린이는 “오늘 기분 좋아요, 캠프 내내 안전하게 모든 친구, 부모님과 행복하게 보냈으면 좋겠어요.”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871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영기 대표
기아
안정열의장
김진원
안성시장애인체육회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