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9-11 12:55:34
기사수정


▲ 일죽면 행복복지센터


일죽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주환)은 9월 7일 일죽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과 9월에 생신을 맞이한 두 분의 어르신을 방문하여 위문했다.

 

두 어르신은 그간 가족이나 친인척이 거의 찾아오지 않아 생신 상을 받아보지 못하는 등 쓸쓸한 생신을 맞이하였으나 작으나마 케이크와 상품권을 전달받고 생신을 축하해 주는 등 관심을 보이는 모습을 보며 고마움을 잊지 않았다.

 

김주환 민간위원장은 “협의체에서 지역 어르신을 위해 보람 있는 사업을 진행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소외된 이웃을 돌아보는 중요한 계기로 자리 잡기를 바란다.”라고 말했고 손수 준비한 두부와 계란을 생신을 맞은 두 어르신에게 전달했다.

 

공동위원장 백형일 면장은 “바쁘신 일정에도 불구하고 참석하여 함께해주신 협의체 위원들께 고마운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 협의체와 더불어 더 많은 인적∙물적자원을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감사를 표했으며 “지역주민과 연계하여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드는 일에 열정을 가지고 모두가 앞장서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871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영기 대표
기아
안정열의장
김진원
안성시장애인체육회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