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9-15 15:23:09
기사수정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정찬)는, 15일(화)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상기)로 부터 「사랑나눔 후원금(50만원)」 전달식을 가졌다고 전하였다.


이날, 안성시시설관리공단 박상기 이사장은 “이번 후원금 전달은 지난 8월, 제7회 태백산기 전국 직장인축구대회에서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축구동호회가 우승시상금으로 받은 상금을 회원들과 함께 뜻을 모아 좋은일에 사용하자는 의미로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에 전달하게 되었다.”며, “약소한 기부지만 도움을 필요로 하는 이웃에게 따스한 손길이 전달되었으면 한다.”고 전하였다.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정찬)는 “후원금을 전달해준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임직원, 축구동호회 회원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기탁 받은 후원금은 동절기를 대비하여 저소득층 가구 연탄지원사업을 통해 전달하겠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하였다.



선행에 참여한,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은 공공시설물의 효율적인 관리운영과 생활폐기물 청소사업을 통해, 안성시민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고자 2000년 7월 1일 안성시가 자본금 전액을 출자하여 설립한 지방 공기업으로, 저소득 소외계층 주거시걸 환경개선, 1사1촌 자매결연, 사랑의 성금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88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