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9-27 12:42:47
기사수정


▲ (사)경기도장애인복지회 안성시지부 주최, 나눔이행복한두루사랑, 곰두리중증장애인교통복지협회, (사)경기도장애인협회 안성시지회, 국민은행, 안성시중증장애인자립생활센터 후원으로“2018년 한가위 큰잔치”행사를 2018년 9월 17일 오전 11시 부터 진행했다.


(사)경기도장애인복지회 안성시지부 주최, 나눔이행복한두루사랑, 곰두리중증장애인교통복지협회, (사)경기도장애인협회 안성시지회, 국민은행, 안성시중증장애인자립생활센터 후원으로“2018년 한가위 큰잔치”행사를 2018년 9월 17일 오전 11시 부터 진행했다.

 

준비한 음식을 함께 나누어 추석의 정을 미리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며, 식사 후 돌아가시는 길에 명절 선물을 준비하여 풍성한 명절의 의미를 되새기는 행사가 되었다.

 

행사에 참석한 김 모씨는 “매년 명절마다 잊지 않고 이렇게 식사와 선물을 준비해주셔서 감사하다며 다른 분들과 함께 담소를 나눌 수 있어 좋았다.”고 말했으며, 자원봉사자 이 모씨는 “이번 봉사활동에 참여하면서 민족 고유의 명절 추석을 맞이해 뜻 깊은 행사를 함께 할 수 있어 좋았다.”고 말했다.

 

(사)경기도장애인복지회 안성시지부 정토근 지부장은 “매년 명절 행사를 비롯하여 장애인분들이 함께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준비하여 더욱 다채로운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884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