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0-04 19:49:42
기사수정


▲ 안성시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장낙원)는 지난 10월 4일 바우덕이축제가 열린 안성맞춤랜드에서 깨끗한 선거문화 확산을 위한 정치후원금 및 기부행위 상시제한 홍보캠페인을 전개했다.


안성시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장낙원)는 지난 10월 4일 바우덕이축제가 열린 안성맞춤랜드에서 깨끗한 선거문화 확산을 위한 정치후원금 및 기부행위 상시제한 홍보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안성시위원회 소속 직원, 공정선거지원단, 사회복무요원 등이 참가해 시민들에 대한 참여율을 높이고자 선거관리위원회 캐릭터 탈인형인 참참이와 사진찍기 이벤트, 홍보 피켓, ‘기부행위 적발시 과태료 최고 3천만원, 신고․제보시 포상금 최고 5억원’ 등의 내용이 담긴 리플릿과 에코롤백 등 홍보용품 등 다양한 방법으로 캠페인을 진행하여 시민들의 큰 관심과 호응을 이끌어냈다.

 

안성시위원회는 앞으로도 다양한 홍보활동을 통하여 선거법 위반행위와 관련한 과태료 부과 및 포상금 지급 등에 대한 계도‧홍보활동을 강화하는 한편 정치후원금제도에 관한 홍보활동을 활발히 전개하여 정책선거 및 준법선거 분위기를 적극 조성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889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