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0-04 19:54:11
기사수정


▲ 제1회 안성세계유기농인삼대회가 10월 4일 9시 안성맞춤랜드 동문 옆 행사장에서 환희와 열정 속에 행사장 테이프 커팅식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행사의 장이 펼쳐졌다.


제1회 안성세계유기농인삼대회가 10월 4일 9시 안성맞춤랜드 동문 옆 행사장에서 환희와 열정 속에 행사장 테이프 커팅식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행사의 장이 펼쳐졌다.


개막식에는 김학용국회의원, 우석제 안성시장, 조직위원회, 유관기관, 국내외 기업 및 바이어 등 각계의 인사 100여명이 참석했다.

 

특별히 이번 개막식에는 농촌진흥청, 안성시, 경기도농업기술원 3자간 MOU체결로 유기농인삼 조기 정착을 위한 공동협력의 모범사례를 만들었다.

 

또한 올해 제품화한 “유기농홍삼차” 유기가공식품산업 활성화 및 상생협력을 위하여 고려인삼유기농협동조합과 주)에이치맥스 업무협약 체결로 개막식 행사가 마무리 되었다.

 

이번 인삼대회는 유기농 관련 참여업체 10개사와 뷰티체험, 푸드체험, 인삼 화분 만들기 페이스페인팅, 건강한 오가닉 쿠킹쇼(빅마마 이혜정) 등 유기농인삼으로 다양한 체험이 열려 관람객은 물론 국내외 바이어, 전문가 등이 참석해 실질적인 비즈니스 성과를 거둘 것으로 예상된다.

 

이영호 안성세계유기농인삼대회 조직위원장은 “이번 행사는 10. 3일부터 7일까지 진행되므로 많은 관람객의 참여와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889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