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0-08 11:30:34
기사수정


▲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심숙희) 부설 안성기초푸드뱅크는 9월 10일(월) 부터 9월 28일(금) 까지 우리 고유의 명절 추석을 맞이해 안성시 관내의 지역가정에 방문하여 송편선물셋트를 전달하는 이동푸드마켓 행사를 진행했다.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심숙희) 부설 안성기초푸드뱅크는 9월 10일(월) 부터 9월 28일(금) 까지 우리 고유의 명절 추석을 맞이해 안성시 관내의 지역가정에 방문하여 송편선물셋트를 전달하는 이동푸드마켓 행사를 진행했다.

 

2018년 9월 진행된 이동푸드마켓은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 이동푸드마켓과, 좋은이웃들 희망봉사단, 안성소방서 여성의용소방연합대, 자가차량 봉사자 등이 함께해 재가가정을 방문하여 직접 물품을 전달했다.

 

이날 재가가정에 전달된 송편선물셋트는 안성시 원곡면에 소재하고 있는 안성떡방(주) 김영선 대표이사가 지역소외 계층에 사용해 달라며 전달해 지역사회에 훈훈한 미담이 되고 있다.


김영선 안성떡방(주)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지원을 하겠다.”며 지속적인 나눔 기부 의사를 전했다.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 (회장 심숙희)는 “처음 남을 위해 시작한 봉사가 매년 계속되어 11년동안 지속되고 있는 안성떡방을 비롯한 안성지역의 단체와 기업이 나눔에 동참해 지원을 해주는 것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아울러 “전달 받은 물품은 안성의 여러 따뜻한 마음을 가진 봉사자들이 사랑을 담아 많은 소외 이웃들에게 전달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안성에 많은 선행의 손길을 전해 줄 기부천사들이 넘치길 바란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남겼다.

 

한편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에서는 좋은이웃들 희망봉사단(사각지대 발굴 봉사단원)을 모집하고 있다. 모집조건은 안성시 지역에 거주하는 남녀노소 누구나 봉사단으로 등록 가능하며 우리 지역의 어려운 이웃, 도움이 필요한 사각지대 소외계층을 조사발굴하는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891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