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0-11 17:25:52
기사수정


▲ 안성시(우석제 시장)와 안성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임선희 센터장)는 다문화가정과 외국인주민에 대한 인식 개선과 사회통합 분위기 조성을 위한 ‘2018 제7회 세계인 어울림 한마당’ 행사를 지난 7일 바우덕이 축제장에서 개최했다.


안성시(우석제 시장)와 안성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임선희 센터장)는 다문화가정과 외국인주민에 대한 인식 개선과 사회통합 분위기 조성을 위한 ‘2018 제7회 세계인 어울림 한마당’ 행사를 지난 7일 바우덕이 축제장에서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안성시에 거주중인 다문화가족, 외국인근로자, 북한이탈주민 등 다국적 지역주민들의 참여로 진행되었으며 사전에 진행 된 예선전을 통해 선발 된 10팀의 열띤 경연으로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었다.

 

이번 경연에 참여하여 대상을 수상한 ‘드림걸즈’팀은 “안성시에 살고있는 다양한 국적의 외국인들이 이렇게 한 자리에 모일 수 있어 너무 즐거웠다. 이번 장기 자랑을 통해 다문화가족으로써 조금 더 자신감을 가지고 살 수 있을 것 같아 매우 즐겁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번 경연에서는 대상 (드림걸즈), 금상(통일소녀단), 은상 (아리랑, 션&키릴), 동상 (안녕니하오, 박소정, 나․너․울), 인기상(맘마미아, 문빅토리아, 내혜홀에서 온 전사들)이 수상하며 자리를 빛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892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