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0-19 16:36:58
기사수정

안성시, 지난 18일 공도읍사무소 대강당에서 채용박람회 성황리에 열려


▲ “2018년 하반기 안성맞춤 채용박람회” 일과함께&동행이라는 타이틀로 지난 18일(목) 오후 2시부터 진행된 이날 행사는 청년층부터 고령층까지, 800여명이 몰려 뜨거운 열기 속에서 진행됐다.


'2018년 하반기 안성맞춤 채용박람회' 일과함께&동행이라는 타이틀로 지난 18일(목) 오후 2시부터 진행된 이날 행사는 청년층부터 고령층까지, 800여명이 몰려 뜨거운 열기 속에서 진행됐다.

 

이번 “일과함께&동행”에는 ㈜코미코, ㈜비.엠.씨, KBH한국생활건강 등 20개 업체가 참여하여 150여명의 새로운 가족을 만나기 위해 직접 참여한 가운데 약220명의 시민들이 현장면접에 도전하면서 새로운 일터에 대한 뜨거운 열정을 드러내는 행사였다.

 

또한 ㈜아이씨디, 백성운수 등 5개 기업은 45명 채용예정으로, 현장면접이 아닌 간접채용관에서 30명의 이력서를 접수 받아 전달하는 “간접참여”도 함께 진행됐다.

 

이밖에도 지문 인․적성검사, 이력서 사진촬영 서비스, 직업타로카드 등이 제공되어 구직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으며, 고용노동부 안성고용센터, 안성상공회의소, 평택상공회의소 중장년일자리센터,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사)대한노인회 안성시지회, 경기광역새일센터 등 일자리 관련 기관 이 참여하여 구직자들에게 일자리연계와 유익한 취업정보도 제공했다.

 

안성시 창조경제과 지영수과장은 “앞으로도 취업을 희망하는 시민과, 우수한 인재 채용을 희망하는 기업을 위해 지역 특성에 맞는 채용행사를 상시 운영하여 일자리창출과 고용안정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899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칠장사 산사음악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