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9-16 17:35:55
기사수정

(주)신흥정밀 임․직원(대표이사 정순상) 및 노사발전위원회(위원장 오용식)는 후원금 450만원 상당(장학생 2인, 의료비 지원 1가구, 재가 1가구 후원, 이동푸드마켓(쌀10kgx100포))을 16일(수)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정찬)에 전달해, 7년째 나눔 실천으로 소외 이웃에 희망을 전달하고 있다.



이번 선정된 의료비지원 대상자는 차상위 가구로 심한 당뇨로 현재 오른쪽 발을 절단한 상태로 근로가 어려운 상태로 의료비, 월세 등 생활의 어려움을 격고 있는 가구이며, 재가1가구는 공도읍 노인부구로 비정형가구(비닐하우스)에 생활하고 있으며, 거주 공간(비닐하우스) 구멍으로 인해 비가 오는 날에 비가 새는 등 생활에 어려움이 있어, 주거환경개선지원을 하게 될 예정이다.


이날, 전달식에 참여한 신흥정밀 오용식 위원장은 “매분기마다 나눔 행사와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요즘 경기 침체 등으로 어려운 상황으로 직원들의 참여도가 많이 떨어졌지만, 어려울수록 더욱 직원들과 힘을 내 지역복지 발전에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정찬)은 “어려운 경제상황에서도 신흥정밀과 같이 꾸준한 기부와 봉사활동을 실천하는 신흥정밀 임․직원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계층의 복지 향상에 기여하며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확산시켜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선행에 참여한, (주)신흥정밀은 안성시 서운면 신능리에 본사 600여명의 직원과 8개국 12개 회사를 두고 있는 중견 회사로 ‘21세기 디지털리더’로 도약하고 있는 최첨단 전자부품업체로 알려져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90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