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0-24 20:29:54
기사수정


▲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심숙희)는 지난 10월23일, 임직원 및 자원봉사자와 함께 “2018년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 단합대회, 어울려 함께하는 힐링타임”을 진행했다.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심숙희)는 지난 10월23일, 임직원 및 자원봉사자와 함께 “2018년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 단합대회, 어울려 함께하는 힐링타임”을 진행했다.

 

이번 단합대회는 안성시 지역 사회복지발전을 위해 항상 수고와 노력을 아끼지 않는 자원봉사자들을 위해 스트레스를 예방하고 건강과 재충전을 위한 힐링의 시간을 갖고 자원봉사자간의 정보 및 유대감을 증진시키기 위해 전남에 위치한 우리나라 국가정원 1호, 순천만국가정원을 다녀왔다.

 

또한 심숙희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장은 “평소 지역사회를 위해 많은 땀을 흘려주는 자원봉사자들께 진심으로 감사하고 단합대회를 통해 힐링의 시간을 갖고 가을의 절경을 마음껏 느끼고 행복한 추억이 되기를 소망한다.”며, “앞으로도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는 물론이고 나아가 안성시 복지를 위해 많은 협조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불구하고 지역사회를 위해 묵묵히 자원봉사활동에 임하고 있는 자원봉사자들을 위해 교육 및 단합대회 등을 실시하여 지역사회복지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902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맞춤여성합창단 제 10회 정기연주…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제224회 안성시의회 제1차 정례회
한경국립대학교
김영기 대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