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9-17 20:12:11
기사수정


한국오므론전장(주)은 9월 17일 회사 내 TOGA(The OMRON Global Awards)활동을 통해 받은 상금 4백만원을 지역사회에 환원하고자 안성시 자원봉사센터에 기탁했다.


이날 후원금은 오는 11월 7일 안성시자원봉사센터가 주관하는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김장담그기’ 활동에 사용되며, 한국오므론전장(주) 마음나누기 봉사단도 참여 할 예정이다.


신수철 안성시자원봉사센터장은 “한국오므론전장(주) 임직원들의 정성스런 마음이 담긴 후원금으로 소외계층이 춥고 긴 겨울을 나기 위해 꼭 필요한 김치를 전달할 수 있게 되어 뜻 깊게 생각한다”며 “기업의 후원 및 많은 단체의 적극적인 참여가 사랑의 공동김장 담그기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는데 있어 큰 힘이 되고 있다”고 전했다.


한국오므론전장(주) 관계자는 “창업자 다테이시 가즈마님의 정신을 계승하고자 전 직원 모두 인간성 존중·끊임없는 도전·사회적 요구의 창조를 위해 많은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기부 활동 뿐 아니라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91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