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09 15:05:12
기사수정


▲ 안성시 중리동에 위치한 아름다운어린이집(원장 이의영)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사용해 달라며, 바자회 판매 수익금 1,426천원을 안성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종란)에 기탁했다.


안성시 중리동에 위치한 아름다운어린이집(원장 이의영)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사용해 달라며, 바자회 판매 수익금 1,426천원을 안성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종란)에 기탁했다.

 

이번 기탁금은 어린이집 원생들과 학부모들이 함께 참여해 작은 나눔을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방법을 배우는 “경제나라 행사”라는 바자회를 개최하고 판매한 수익금으로 마련됐다.

 

이날 전달식에서 이의영 원장은 "아이들에게 물건의 소중함을 알려주고 나눔의 기쁨을 느낄수 있는 바자회를 진행하여 고사리 손으로 모운 수익금을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보다 의미있게 쓰이기를 바란다.“며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의미있는 행사인 만큼 매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종란 안성종합사회복지관장은 “기탁된 성금은 지역에 소외된 이웃들에게 겨울철 김장, 난방지원비로 사용할 예정”이라며 “주변의 작은 손길들이 어려운 이웃에겐 큰 힘이 될 수 있으며, 나눔바자회를 통해 아이들이 어려운 이웃을 돌아볼 줄 아는 훌륭한 동량으로 성장하기를 바라며 베풀어 주신 정성에 감사드린다.”고 답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915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맞춤여성합창단 제 10회 정기연주…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제224회 안성시의회 제1차 정례회
한경국립대학교
김영기 대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