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21 13:31:20
기사수정


▲ 안성1동(동장 임길선)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이관형)는 2018년 제11차 정기회의를 20일 개최했다


안성1동(동장 임길선)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이관형)는 2018년 제11차 정기회의를 20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자원 발굴 및 연계, 지역사회 보호체계 구축운영, 저소득층 가정을 위한 사업 추진 등 맞춤형 복지실현을 위하여 매달마다 정기회의를 진행하고 있는 안성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이날 장기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2018년 특화사업 『늘품을 위한 라온제나의 희망찬 행복 나눔 사업 ‘안성1동 꽃길 프로젝트’』(세부사업 – 건강한 새싹 만들기, 안성1동 지식IN, 따뜻한 한끼, 이웃愛, 사랑은 나눔을 타고)의 현재 진행사항을 점검하고 남은 사업에 대해 논의하였다.


또한, 지난 7일 위기가구(주거비 지원) 발생에 따라 개최한 긴급 임시회의의 결과보고도 함께 진행하였다.

 

이관형 위원장은 “안성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내실있게 운영하여 도움이 필요한 우리 주변의 이웃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기 위해 든든한 지역사회 안전망을 구축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임길선 안성1동장은 “바쁜 일정 속에서도 안성1동을 위해 애쓰는 위원들께 정말 감사드린다.”며 “동절기 복지 수요가 점차 많아지고 있는 시기인 만큼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중심으로 이웃들에게 든든한 복지지킴이가 되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다가오는 연말을 맞이하여 안성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이웃愛(1·3세대 소통프로그램 – 텃밭 가꾸기)를 통하여 수확한 배추를 겉절이로 만들어 나눔 행사 마련, ’사랑은 나눔을 타고‘를 통하여 지역민들의 사랑으로 모아진 사랑모금쿠폰과 함께 독거노인들 생신상 차려 드리기 등 이웃과 함께 하는 찾아가는 복지실현을 위해 마무리 사업의 추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924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맞춤여성합창단 제 10회 정기연주…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제224회 안성시의회 제1차 정례회
한경국립대학교
김영기 대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