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21 13:32:48
기사수정


▲ 소망부동산(안성시 낙원동 소재) 강희원 대표는 20일 연말을 맞아 안성1동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현금 220만원을 안성1동(동장 임길선)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이관형)에 기탁했다.


소망부동산(안성시 낙원동 소재) 강희원 대표는 20일 연말을 맞아 안성1동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현금 220만원을 안성1동(동장 임길선)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이관형)에 기탁했다.

 

평소에도 저소득층 가구를 위하여 꾸준히 지역사회복지에 기여해 주변 이웃에 귀감이 되고 있는 강희원 대표는 이번에도 온정을 베풀어 주위를 훈훈하게 해주었다.

 

강희원 대표는 “본인도 어려운 시절이 있었으며 안성시에 와서 살며 경제적, 심리적 여유가 생겨 안정을 찾을 수 있게 되었다.”며 “미약하지만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부하게 되었다.”며 소감을 밝혔다.

 

임길선 안성1동장은 “안성1동 지역의 이웃들을 위한 뜻깊은 나눔에 감사드리며, 강희원 대표님의 바람처럼 어려운 이웃들에게 소중히, 잘 전달하겠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이날 기탁된 후원금은 행복안성1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계좌에 입금되어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어려운 저소득 가정을 위한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924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맞춤여성합창단 제 10회 정기연주…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제224회 안성시의회 제1차 정례회
한경국립대학교
김영기 대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