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21 16:44:31
  • 수정 2018-11-21 17:29:25
기사수정

안성경찰서, 지난 1일부터 스팟 이동식 음주운전 특별단속 나서

아침 숙취상태 1시간, 점심 반주상태 1시간, 저녁 만취상태 2시간 단속


▲ 안성경찰서(서장 윤치원)가 음주운전에 대한 경각심을 환기시키고, 음주사고의 감소추세를 이어나가고자 시간과 장소를 불문하고 지난 1일부터 대대적인 음주운전 특별단속에 나섰다.


안성경찰서(서장 윤치원)가 음주운전에 대한 경각심을 환기시키고, 음주사고의 감소추세를 이어나가고자 시간과 장소를 불문하고 지난 1일부터 대대적인 음주운전 특별단속에 나섰다.


지속적인 음주단속에도 운전자들이 자신의 생명과 가정파괴를 담보로 음주운전을 서슴지 않자 도로에서 술 취한 차량을 축출시키기 위해 ▲아침 숙취상태 1시간 ▲점심 반주상태 1시간 ▲저녁 만취상태 2시간 등 ‘주차아웃 112시간대’에 스팟 이동식특별 음주단속을 벌인다.


아울러 술자리가 잦아지는 연말연시를 앞두고 유흥가 주변은 물론 고속도로 톨게이트 진·출입로 등 음주운전 교통사고 다발 우려지역을 위주로 단속을 시행한다.


관계당국은 이번 음주단속을 통해 운전자에게 ‘시간과 장소를 불문하고 음주운전이 반드시 단속 된다.’는 인식을 심어주어 음주운전 사고를 사전에 차단한다는 방침이다.


윤치원 안성경찰서장은 “연말연시를 앞두고 음주운전이 더욱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사각지대 없는 스팟 이동식 단속활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924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