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03 10:45:17
기사수정


▲ 안성사회복지협의회(회장 심숙희) 좋은이웃들은 한국도로공사 수도권본부(본부장 유시영)에서 지원하는 ‘ex-나눔FOOD’ 사랑의 쌀(환가액 200만원)을 전달 받았다고 밝혔다.


안성사회복지협의회(회장 심숙희) 좋은이웃들은 한국도로공사 수도권본부(본부장 유시영)에서 지원하는 ‘ex-나눔FOOD’ 사랑의 쌀(환가액 200만원)을 전달 받았다고 밝혔다.

 

휴게소 ‘ex-나눔FOOD’는 수도권본부 관내 휴게소(16개소)에서 판매하는 식사류 중 대표메뉴 한 가지를 선정하고, 선정된 메뉴 판매금액의 일정비율을 적립해 지역사회에 기부하는 상생프로그램으로, 경부고속도로 안성 서울방향 휴게소(본부장 양재근, 소장 박우필)에서 지난 11월 27일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에 지역복지 소외계층 쌀 나눔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 전달식에 참여한 ㈜영풍, 경부고속도로 안성 서울방향 휴게소(본부장 양재근, 소장 박우필)는 “지난 7월 ex-나눔food사업 이어 전달된 이번 사랑의 쌀을 통해, 우리 주변에 어려운 환경에서 생활하는 이웃들을 살피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안성휴게소(서울방향)는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며, 나눔 실천을 이어나가겠다.”고 전했다.

 

전달받은 심숙희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장은 “지역 소외된 이웃에게 나눔을 할 수 있도록 지원을 해 준 한국도로공사 수도권본부와 휴게소 수익을 지역사회에 기부해 주신 안성(서울방향)휴게소에 진심으로 깊은 감사드린다.”며, “기탁 받은 사랑의 쌀은 푸드뱅크 사업을 통하여, 지역 어려운 이웃에 고루 전달하겠다.”며, 감사한 마음을 밝혔다.

 

한편 선행에 참여한, ㈜영풍 안성휴게소 서울방향은 지역에 많은 봉사 와 기부(저소득층 난방비지원, 사랑의 쌀 전달, 장학금 전달 등)로 귀감이 되고 있는 휴게소로, 경부고속도로 상행선 부산기점 372km지점인 원곡면 산하리 산68-7에 위치하고 있으며, 단순히 먹고, 쉬고 가는 곳이 아닌, 먹고, 보고, 즐기고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고속도로 휴게소의 안성맞춤휴게소로 고객감동의 품격 높은 서비스와 가슴에 남는 고객서비스를 실천하고자 전 직원이 정성을 다하고 있는 안성휴게소(서울방향)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932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맞춤여성합창단 제 10회 정기연주…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제224회 안성시의회 제1차 정례회
한경국립대학교
김영기 대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