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9-21 18:42:16
기사수정

농협 안성팜랜드는 9월 11일(금)부터 11월 1일(일)까지 가을목동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목동과 함께하는 가을여행”을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페스티벌은 목동을 테마로 하는 목동미션 체험을 진행한다. 가축 먹이주기, 편자 던지기, 승마체험, 치즈 및 피자 만들기 체험을 수행하고 스탬프를 찍으면 선물을 주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음악과 함께” 승마퍼레이드, 어린양과 함께 달려보는 면양레이싱 등의 프로그램으로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체험이 인상적이며, 10월에는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해 게임을 진행하는 “가족한마음” 목동왕 이벤트가 이어진다.



그 밖의 안성팜랜드 가을목동 페스티벌 특별 이벤트로는 팜랜드에서 살고 있는 가축의 오감을 체험할 수 있는 팜팜 오감체험, 전통 풍년마을에서 진행하는 추억의 엿장수, 매직쇼와 복화술 인형극 등의 행사로 구성된다.


안성팜랜드는 가을목동 페스티벌을 맞아 새로운 가축을 입식했다. 미니돼지, 토종돼지, 토종닭, 상투메추라기가 새로운 가족이 됐으며, 체험목장 나무 가로수에 20m의 다람쥐 하늘길을 조성했다. 선선한 가을 날씨를 즐기며 다양한 가축을 살펴보는 재미를 즐길 수 있다.




새로 개장한 팜스쿨 체험장에서는 안성팜랜드 초지에서 무공해로 생산한 호밀을 재료로 하는 호밀 미니케익 만들기 체험이 진행되고 더불어 화분 만들기와, 허브비누 및 허브향초 만들기 체험을 시간대별로 운영할 계획이다.



농협 안성팜랜드 이일규 사장은“고객 편의를 위하여 지난 9월 1일(오전 10시 ~ 오후 6시)부터 연중무휴(설, 추석 당일 제외)로 운영하고 있으니 고객 여러분의 많은 방문 부탁한다.” 고 말했다.


궁금한 사항은 안성팜랜드 홈페이지 (www.nhasfarmland.com)031-8053-7979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94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넥스트팬지아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우리광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