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 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20박스 기탁
앞선 2019년 1월 1일 떡국 떡 1천5백 명분 나눠
1월 2일 용화정사, 용화사랑 봉사단(정재선 법사)이 사랑의 떡국 떡을 안성 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공위원장 이일홍, 민간위원장 이관형)에 기탁했다.
이날 용화정사, 용화사랑 봉사단은 안성 1동 20개 경로당 어르신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사랑의 떡국 떡 5Kg 포장 20박스를 전했다.
이일홍 안성 1동장은 “용화정사, 용화사랑 봉사단 정재선 법사님께서 안성 1동 경로당 어르신들을 위한 사랑의 떡국 떡을 후원해 주셔 감사드리며, 지역 어르신들께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이관형 안성 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용화정사, 용화사랑 정재선 법사께서 안성 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사랑의 떡국 떡을 기탁해주셔 감사드리며 기탁 받은 떡국 떡은 안성 1동 각 마을 통장님들이 직접 경로당을 방문해 어르신들께 신년 인사도 드리고 떡국 떡을 전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떡국 떡 전달에 앞서 용화정사, 용화사랑 봉사단은 2019년 1월 1일 새벽 6시부터 아양동 미륵당 앞에서 해맞이 떡국 떡 1천5백 명분을 준비하여 안성시민들과 함께 신년 해맞이 떡국 떡 나눔 행사를 펼쳤다.
아울러 떡국 떡 나눔과 함께 소망의 방패연, 행운의 열쇠고리, 막걸리, 커피 음료수 등을 나누기위해 용화사랑 봉사단, 안성 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농협 농촌사랑 봉사단, 안성문화 자원봉사단이 하루 전부터 준비해 진행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