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2-19 15:20:17
기사수정


▲ 안성시(시장 우석제) 드림스타트에서는 지난 15일, 18일 2회에 걸쳐 신체·건강 프로그램 ‘롤러장에 놀러와’를 진행했다.(사진은 안성에 있는 롤러스케이트장)


안성시(시장 우석제) 드림스타트에서는 지난 15일, 18일 2회에 걸쳐 신체·건강 프로그램 ‘롤러장에 놀러와’를 진행했다.


행사는 드림스타트 대상 아동 중 6세부터 13세 60명을 대상으로 또래들과 롤러스케이트 체험 활동을 통해 신체능력 증진, 사회성 향상을 도모하고자 기획됐다. 참가자들은 안전교육 후 장비를 착용하고 기본자세 등을 배운 후 자유롭게 롤러스케이트 체험을 즐겼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한 아동은 “겨울방학이라 주로 집에만 있었는데 친구들이랑 처음 타는 롤러스케이트가 무척 재미있었고 신났다.”고 소감을 전했다.


안성시 관계자는 “신체활동 위축으로 다소 겨울철 건강관리에 소홀해지기 쉬운데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아동의 체육활동 및 건강증진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드림스타트 아동의 건강한 성장과 발달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979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맞춤여성합창단 제 10회 정기연주…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제224회 안성시의회 제1차 정례회
한경국립대학교
김영기 대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