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9-25 13:08:35
기사수정



안성시에 어려운 이웃을 위한 따뜻한 온정이 끊임없이 이어져 주위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매해 명절이 되면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선도하는 ㈜참맛(대표 조병철)은 9월 24일 “어려운 이웃에 전해달라”며 쌀 1,800kg을 기탁했으며, 보개면에 소재한 반도체 장비 전문업체인 (주)이텍솔루션(대표이사 이정현)에서도 상품권 500만원을 기탁했다.



또한 평택세무서(서장 이숭건)에서는 홀몸어르신가정과 장애인가정 2가구에 생계비와 생필품을 전달했으며, 옥산동에 위치한 드림전기에서도 화환 대신 받은 쌀130kg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선뜻 나눔 실천에 힘을 보탰다.


기탁물품을 전해 받은 대덕면 이모 어르신은 “다들 어려울텐데 이렇게 도움을 주시니 몸둘 바를 모르겠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김주경 주민생활지원과 과장은 “경제가 어려운 가운데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실천이 이어져 감사하다”며 “위기가구에 잘 전달해 보탬이 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주민생활지원과에서는 취약가구를 위한 성금 및 물품을 전달받아 실질적으로 어려운 가구에 지원하고 있으며,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기부금영수증발행도 가능하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99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