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3-30 12:39:15
기사수정


▲ 안성시 보개면 주민자치위원회는 코로나19 위기를 극복하고 주민의 안전과 건강을 지키기 위해 적극적인 방역 봉사활동과 사회적 거리두기 홍보에 적극적으로 나섰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 보개면 주민자치위원회는 코로나19 위기를 극복하고 주민의 안전과 건강을 지키기 위해 적극적인 방역 봉사활동과 사회적 거리두기 홍보에 적극적으로 나섰다.

 

위원회는 30일, 전국적으로 코로나19 집단 감염 사례가 발생함에 따라 관공서, 버스승강장, 식당가 주변 등 다중이용시설을 중심으로 방역활동을 진행했다.

 

또한 보개면사무소는 관내 취약지역 및 초등학교에 대한 방역을 쉬지 않고 실시하고 있으며, 유동인구가 많은 보개면사무소 방문객에게 열을 체크하며 손소독제를 비치하고 출입자 관리에 철저를 기하고 있다.

 

윤정옥 주민자치위원장은 “주민들의 불안감을 해소하고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활동을 하게 됐다”며 “코로나19가 종식될 때까지 확산 방지를 위한 모든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진관 보개면장은 “여러 사람이 이용하는 다중이용시설 방역 활동으로 안전한 보개면 만들기에 앞장서 주신 주민자치위원장과 위원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2888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제224회 안성시의회 제1차 정례회
한경국립대학교
김영기 대표
기아
안정열의장
김진원
안성시장애인체육회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