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5-28 12:12:02
  • 수정 2020-05-28 12:20:14
기사수정


▲ 안성시의회 의장 신원주


“사람이 희망입니다”란 창간 이념으로 지역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뛰어온 우리타임즈의 창간 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오늘에 있기까지 고생 많았던 김영식 대표님과 관계자 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와 격려의 말씀을 드립니다.


우리 안성시는 어느 도시보다도 뛰어난 역량과 굳건한 의지를 바탕으로 지난 수십 년간 다함께 한마음으로 지역발전을 위해 열심히 뛰어온 결과 이제 한 단계 더 도약하고자 하는 자리에 서있게 되었습니다.


다만 환경이 급변하고 다양성이 넘쳐나는 사회이며, 전문성과 새로움을 요구하는 사회에서는 무엇보다도 신속 정확하고 균형 잡힌 정보제공과 합리적인 판단 및 선도적인 이슈 발굴을 책임지는 동반자가 필요합니다.


안성지역의 대표적인 인터넷신문사인 우리타임즈는 지난 5년간 정론직필로서 지역주민의 깊은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지역민들이 요구하는 지역민을 위한 지역 언론사로서 소임과 역할을 잘 완수하였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변치 않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언론사의 소명을 완수해 주실 것을 당부 드리며, 다시 한번 우리타임즈의 창간 5주년을 거듭 축하드리며 애독자 분들의 가정에도 건강과 행복이 항상 함께 하시기를 기원 합니다.


안성시의회 의장 신원주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3406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맞춤여성합창단 제 10회 정기연주…
제224회 안성시의회 제1차 정례회
한경국립대학교
김영기 대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만복식당
설경철 주산 암산
넥스트팬지아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