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6-03 18:19:55
기사수정

 

▲ 죽산중학교(교장 송상섭)는 최근 마스크 생산 업체인 (주)폴메이드(대표 이원일)로부터 `늘 푸른마스크 KF-94` 1 만장을 지난 28일에 기부받았고 방역 마스크를 전교생과 교직원 등에게 전달한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죽산중학교(교장 송상섭)는 최근 마스크 생산 업체인 (주)폴메이드(대표 이원일)로부터 '늘 푸른마스크 KF-94' 1 만장을 지난 28일에 기부받았고 방역 마스크를 전교생과 교직원 등에게 전달한다고 밝혔다.

 

이원일 (주)폴메이드 대표는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한 학교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부활동을 통해 코로나19 방역에 앞장서겠다.”라고 강조했다.

 

미세먼지 및 방역 마스크 생산 업체인 ㈜폴메이드는 굿뉴스월드를 통한 서부 아프리카 지역의 해외 방역 기여 및 진천 국가대표 선수촌, 용인대학교 등에 마스크 기부를 비롯해 지역 자치단체들과 협력해 국내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기여하고 있다.

 

한편 죽산중학교는 코로나19 감염으로부터 안전한 1학기 학사 일정을 수행하기 위해 학생과 교직원 모두가 방역지침을 철저히 지키고 있으며 감염병 및 기후변화에 대응하고자 교육과정과 연계한 다양한 생태환경교육을 학생 주도로 실시하고 있다. 또한 안전한 학습과 체험활동을 위해 교내 소독 및 방역 활동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송상섭 교장은“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이렇게 따뜻한 기부를 해주셔서 감사하다.”라며“지역 공동체 모두가 학교와 교육을 위해 힘써주시는 따뜻한 마음이 있어 이 어려움도 능히 극복할 수 있을 것 같다. 오늘 기부받은 마스크는 학생들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겠다. 또한 본교도 지역 교육 발전과 상생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6950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