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2-22 15:13:22
기사수정

 

▲ 보개면 북가현리에 소재한 골프존카운티 안성H(대표 서상현) 임직원은 지난 22일(목) 보개면사무소를 찾아 골프존카운티 안성H 임직원이 마련한 ‘골프존카운티 행복한 동행’ 성금 500만 원을 전달하였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보개면 북가현리에 소재한 골프존카운티 안성H(대표 서상현) 임직원은 지난 22() 보개면사무소를 찾아 골프존카운티 안성H 임직원이 마련한 골프존카운티 행복한 동행성금 500만 원을 전달하였다.

 

골프존카운티 안성H는 보개면 북가현리에 소재한 골프장으로, ‘나눔과 배려에 대한 경영철학을 실천하자는 취지에서 골프장 유치 이후 8년간 매년 후원금품을 전달하며 나눔활동을 실천하고 있으며, 올해에는 보개면 취약계층 난방비로 써달라며 후원금을 마련하였다.

 

골프존카운티 안성H 관계자는 어려운 시기에 작게나마 도움이 될 수 있어서 뿌듯하다라며, “작은 마음으로나마 우리 이웃들이 따뜻한 정을 느낄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이상우 보개면장은 매년 따뜻한 마음을 담아 후원해주셔서 감사드리며, 보개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하여 관내 소외된 계층에게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사용하겠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3228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24 안성시청소년동아리축제
2024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24미협기회전  미술파티
상상 그이상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