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9-13 17:58:20
기사수정

 

▲ 안성종합사회복지관(관장 장은순)은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2024년 9월 11일부터 12일까지 안성지역 한부모·조손가정, 중·장년 1인 가구 등 46가정에 명절 선물을 전달하며 온정을 나누었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종합사회복지관(관장 장은순)은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2024911일부터 12일까지 안성지역 한부모·조손가정, ·장년 1인 가구 등 46가정에 명절 선물을 전달하며 온정을 나누었다.

 

추석맞이 명절 선물은 한국전력공사 안성지사(지사장 윤영기/스팸세트), 농협은행 안성시지부(지부장 김형수/송편), 엔카모터스(대표 최순기/), 팔공티 안성아양점(사장 오영미/), 메디테라피(대표 이승진/화장품 선물세트)의 따뜻한 나눔으로 풍성하게 구성되었다.

 

명절 선물을 전달받은 김〇〇님은 고물가에 명절 음식을 준비하기는 부담스러웠는데, 풍성한 선물로 아이들과 즐거운 명절을 보낼 수 있게 되어 기쁘고 감사하다.”라고 전했고, 〇〇님은 가족들 없이 홀로 쓸쓸한 명절을 보내왔는데, 안성종합사회복지관에서 매년 찾아와줘서 외롭지 않게 보낸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안성종합사회복지관 장은순 관장은 지역사회의 나눔 실천으로 이번 한가위가 따뜻하고 풍요로워졌다. 심심한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안성종합사회복지관도 나눔에 힘입어 모두가 행복한 명절을 맞이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복지실천을 하겠다라고 말했다.

 

안성종합사회복지관은 안성지역 주민의 복지증진을 위해 힘쓰고 있으며, 안성지역 복지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함께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자 하는 분들은 안성종합사회복지관 사례관리팀(031-671-0642)으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30559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24 안성시청소년동아리축제
2024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24미협기회전  미술파티
상상 그이상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