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9-13 17:57:09
기사수정

 

▲ 안성시동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정은주 센터장)은 추석을 맞아 10일부터 13일까지 ‘함께 나누는 추석’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동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정은주 센터장)은 추석을 맞아 10일부터 13일까지 함께 나누는 추석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개인 및 기관·단체 등의 지원으로 총 96가구에 물품을 전달 한다.

 

명절을 맞이하여 각 가정을 직접 방문해 이웃들과 안부를 나누고 모니터링을 시행하였다. 또한, 준비된 명절 물품을 전달하여 정이 넘치는 행복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했다.

 

물품을 전달받은 A어르신은 항상 혼자 지내는 명절이 익숙했는데, 올해는 명절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서 행복하다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또한, 오랜만에 만난 B어르신은 그동안 센터의 도움으로 경제적 어려움의 압박감도 많이 해소되었고, 건강도 많이 회복했다라며 깊은 감사를 표했다.

 

정은주 센터장은 물가 상승으로 모두가 힘든 상황 속에서도 명절 물품을 준비해주신 분들 덕분에 취약계층에게 이웃들의 따뜻한 마음이 전달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안성시동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은 동부권역 8개 지역(안성1, 안성2, 서운면, 보개면, 금광면, 삼죽면, 죽산면, 일죽면)에서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가정을 발굴하고, 다양한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30558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24 안성시청소년동아리축제
2024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24미협기회전  미술파티
상상 그이상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