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0-09 12:32:16
기사수정

 

▲ 안성시가 지난 7일 안성맞춤랜드 반달무대에서 2023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 2일 차를 맞아 ‘제8회 안성시 주민자치센터 우수동아리 경연대회’를 개최했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시가 지난 7일 안성맞춤랜드 반달무대에서 2023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 2일 차를 맞아 8회 안성시 주민자치센터 우수동아리 경연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15개 읍··동 주민자치센터 수강생 및 주민자치위원, 일반 시민 등 500여 명이 함께 참여한 가운데 주민자치센터 간 정보 공유와 소통의 장으로서의 의미를 더했다.

 

특히 15개 읍··동 모든 지역이 출전한 가운데 민요·합창·연주는 물론 요가·체조댄스 등 다양하고 알찬 콘텐츠와 함께 평소 갈고닦은 기량을 선보이며 대회를 찾은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번 대회 영예의 대상은 공도읍 주민자치센터의 우수동아리 색소폰 교실팀이 수상했으며 2024경기도 주민자치센터 문화 경연대회출전 자격을 획득하게 됐다.

 

또한 최우수상은 금광면 주민자치센터 고고장구팀과 안성2동 주민자치센터 요가 교실, 우수상은 안성1동 주민자치센터 라인댄스팀과 보개면 주민자치센터 난타 교실, 장려상은 죽산면 주민자치센터 노래 교실, 일죽면 주민자치센터 노래 교실팀이 수상했다.

 

한영순 안성시 주민자치협의회장은 우수동아리 경연대회를 통해 생활 속에 지친 심신을 달래는 기회가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주민자치센터의 활성화를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바쁜 일상에서도 경연대회를 위해 준비하고 노력해 주신 수강생분들과 주민자치 관계자분들께 격려와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바우덕이 축제 기간 중 많은 시민들이 함께 즐기고 참여하는 대회가 되어 더욱 뜻 깊은거 같다.”이번 대회로 인해 주민자치를 통해 화합하는 안성시가 되었으며, 바우덕이 축제의 슬로건이 흥난다 신난다 모두다인 만큼 모두가 위로받으며 즐거움과 힐링이 되는 축제의 장이 되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6492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맞춤여성합창단 제 10회 정기연주…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제224회 안성시의회 제1차 정례회
한경국립대학교
김영기 대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