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4-09 04:20:54
기사수정

8() 한동훈 비대위원장 한경대 방문...팔백여명 시민 몰려

한동훈 김학용은 정말 일하는 사람입니다. 안성에서 힘을 모아달라며 지지 호소해

 

▲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하 비대위원장)이 8일, 파격적으로 안성을 세 번째 찾아 김학용 후보에 대한 지지와 4.10일 국회의원 총선거 투표를 호소했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하 비대위원장)8, 파격적으로 안성을 세 번째 찾아 김학용 후보에 대한 지지와 4.10일 국회의원 총선거 투표를 호소했다.

 

한동훈 비대위원장은 8일 오전 1145분 한경국립대학교 정문에서 열린 유세에서 안성에서 경기도로 뻗어나갈 바람을 일으켜 달라.”며 김학용 후보에 대한 지지를 호소했다. 이날 유세는 약 팔백여명의 시민들이 참석해 한경대 사거리를 가득 채웠다.

 

한동훈 비대위원장은 제가 안성의 명예시민이 될 수 있는 영광을 주십시오.”라고 연설을 시작했으며, 이어 일하는 척발언을 한 이재명 대표를 직격하며 김학용은 일하는 척하지 않습니다. 김학용은 정말 일하는 사람입니다. 지금까지 그래왔습니다.”본투표에 나가주십시오. 대한민국을 지킬 유일한 기회입니다. 안성에서 힘을 모아주십시오. 안성맞춤 김학용과 함께 저와 함께 대한민국과 안성의 발전을 지켜주십시오.”라고 호소했다.

 

김학용 후보는 큰절로 안성시민들에게 인사를 올리며공도읍 승두리 62번지 형제상회집 큰아들로 태어나 시민 여러분들의 성원으로 대한민국 4선 국회의원이 될 수 있었다.”여러분들의 도움이 있어야만 집권여당 5선 국회의원으로 안성의 새로운 역사를 쓸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김학용 후보는 이번이 국회의원의 마지막 선거이기 때문에 한번만 더 기회를 주신다면 5선 집권여당 국회의원으로서 반도체부터 철도까지 마무리 하고 후배들에게 길을 터 주고 싶다.”라며 부뚜막에 있는 소금도 집어 넣어야 짜듯이, 시민여러분들이 다 같이 410일 투표장으로 가주셔야 이길 수 있다.”고 말했다. 이후 김학용 후보는 유세장에 참석한 시민 한명 한명의 손을 잡으며 감사함을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8624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