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9-06 19:05:14
기사수정

안성에서 멋진 경기와 즐거운 추억을 만드세요

금광호수 하늘전망대, 남사당 상설공연, 전통시장, 스타필드 등 볼거리, 즐길거리 가득 

 

▲ 안성시(시장 김보라)는 「제17회 안성 세계소프트테니스 선수권 대회」 참가 선수단 대상 안성 투어버스가 참가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시(시장 김보라)17회 안성 세계소프트테니스 선수권 대회참가 선수단 대상 안성 투어버스가 참가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에 참가한 전 세계 31개국의 선수들과 관계자들은 경기 외 시간에 안성의 아름다운 자연과 관광지를 탐방할 수 있었던 투어버스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며, 투어버스 서비스에 대해 매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대회 기간 동안 선수단 운행 버스는 경기장 숙소를 연결하는 기본 노선 외에도, 안성의 주요 관광지를 경유하는 안성 투어버스 노선을 별도로 운영하여 선수들이 경기일정이 없는 시간대에 안성의 다양한 명소를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도록 했으며, 금광호수 하늘전망대, 남사당 상설공연, 전통시장, 스타필드 등이 포함된 안성 투어는 선수단의 호평을 받으며, 매일 다양한 국적의 참가자들이 투어에 참여했다.

 

이번 대회에 참가한 헝가리 선수는 경기장에서의 긴장을 풀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 투어버스를 통해 안성의 자연을 즐기며 휴식을 취할 수 있어 매우 만족스러웠다고 전했으며, 또 다른 파키스탄 선수는 대회 참가 덕분에 안성이라는 도시를 탐방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했다고 밝혔다.

 

안성시 관계자는 이번 투어버스 운영을 통해 안성을 찾는 국제적인 손님들에게 더욱 풍성한 경험을 제공하면서 지역관광 활성화에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추진하게 되었다라고 말했으며, “세계 각국의 선수 및 관계자분들께서 안성 투어버스를 계기로 대한민국과 안성에 대한 좋은 이미지를 갖고 가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선수단 대상 투어버스는 폐막식이 개최되는 99일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30461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24 안성시청소년동아리축제
2024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24미협기회전  미술파티
상상 그이상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