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9-10 18:04:10
기사수정

 

▲ 9월 3일부터 9일까지 안성맞춤소프트테니스구장에서 개최되었던 ‘제17회 안성세계소프트테니스선수권대회’가 성공적으로 폐막하였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93일부터 9일까지 안성맞춤소프트테니스구장에서 개최되었던 17회 안성세계소프트테니스선수권대회가 성공적으로 폐막하였다.

 

31개국, 400여 명의 선수단 및 임원이 참가한 이번 대회의 폐회식은 9일 안성맞춤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되었으며, 조직위원장 환송사, 세부종목별 성적 발표, 환송만찬, 에프터 파티 등으로 진행하였다.

 

대회에 참가한 인도 미나제이 선수는 폐회식을 마치고 모든 경기가 끝나고 그동안 느꼈던 긴장을 풀 수 있는 시간이었다. 대회 마지막 날 다른 국가 선수들과 친목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 지금까지 출전하였던 국제대회 중 가장 인상깊었던 폐회식이었다고 말했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환송사로 소프트테니스를 매개로 다양한 언어와 문화를 지닌 사람들이 안성에서 함께 어우러지는 모습은 감동적이었다, “이번 대회를 지원하고 협력해주신 모든 분들 덕분에 대회가 성공적으로 마무리 지을 수 있었다고 감사함을 표현하였다.

 

한편, 이번 대회에서 한국이 총 12(4, 4, 4)의 메달 획득으로 종합우승을 달성하였으며, 중국에서 개최되었던 직전 선수권대회에서 일본에게 종합우승을 빼앗기고 9년 만에 종합우승을 탈환하여 더 뜻깊은 대회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30505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24 안성시청소년동아리축제
2024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24미협기회전  미술파티
상상 그이상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