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5-27 11:23:59
기사수정

우리타임즈 창간 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국회 환경노동위원장 김학용

우리타임즈는 지난 5년간 한결같이 시민의 민의를 대변해 온 안성의 대표 언론이자 안성 지방자치의 산 증인이라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어려운 여건 하에서도 정론직필의 사명감과 열정으로 우리타임즈를 이끌어 오신 김영식 대표님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우리타임즈가 연륜을 더함과 동시에 안성도 많은 변화와 발전이 있었으며, 이때 중요한 것이 바로 여론을 조성하고 안성의 미래를 밝히는 언론의 역할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방송과 인터넷, 그리고 SNS에 이르기까지 미디어 환경이 급변하고 있습니다. 미디어에서 제공하는 정보의 양 또한 과거에 비할 수 없이 늘었으며, 그 파급 속도도 매우 빨라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독자들에게 정확하고 균형있는 정보를 전달하는 정론지의 역할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지금까지 그래왔듯 우리타임즈가 안성의 대표 언론이라는 자부심을 바탕으로 안성의 변화와 발전을 이끌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우리타임즈 창간 5주년을 축하드리며, 독자들의 사랑과 관심 속에 나날이 발전하는 우리타임즈가 되길 기원합니다. 고맙습니다.

 

2020년 5월

국회 환경노동위원장 김학용 올림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3391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학용후보 배너
윤종군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만복식당
설경철 주산 암산
넥스트팬지아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