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2-03 17:39:40
기사수정

안성시 내 정치시민사회경제 등 각 분야의 원로전문가들로 구성

최혜영 예비후보, “안성은 발전의 험지, 지속적인 회의 통해 공약 및 정책 제언예정

 

▲ 제22대 안성시 국회의원선거 최혜영 예비후보는 지난 2월 3일 안성시 내 정치·시민사회·경제 등 각 분야의 원로·전문가들로 구성된 “안성시 최혜영 예비후보 정책자문단(이하 최혜영 정책자문단)”과 1차 회의를 통해 최혜영 예비후보의 공약 및 정책 등에 대한 제언과 함께 지역사회 전반에 대한 의견을 나누었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22대 안성시 국회의원선거 최혜영 예비후보는 지난 23일 안성시 내 정치·시민사회·경제 등 각 분야의 원로·전문가들로 구성된 안성시 최혜영 예비후보 정책자문단(이하 최혜영 정책자문단)1차 회의를 통해 최혜영 예비후보의 공약 및 정책 등에 대한 제언과 함께 지역사회 전반에 대한 의견을 나누었다.

 

이 자리에서 최혜영 정책자문단은 이번 제22대 국회의원선거가 안성의 오랜 정체를 끊어내고 시민들이 더욱 행복해질 수 있는 거침없는 변화와 발전이 필요함에 공감하며, 교통·산업·의료·문화 등 다양한 분야의 공약 및 정책에 대한 많은 조언을 제시해주셨다.

 

공약을 청취한 자문단은 공약에 대한 평가 이외에도 미래를 위한 장기적인 관점의 안성 도시계획 재구성부터 교육 및 일자리 정책을 통한 인구감소 위기 해결, 관내 대학 활성화 방안 마련 등을 주문하며 1시간 넘게 열띤 토론을 이어갔다. 오늘 정책자문단 회의에서 논의된 공약 및 정책은 향후 순차적으로 발표될 예정이다.

 

이에 대해 더불어민주당 최혜영 예비후보는 안성지역은 보수당의 4선 국회의원이 오랫동안 자리잡고 있는 더불어민주당의 험지이지만, 4km도 채 안 되는 38국도 확포장하는데 10년이 넘게 걸리고 있을 정도로 교통·산업·생활 등 지역 현안이 오랫동안 적체되어 있는 발전의 험지이기도 하다.”고 전했다.

 

, “안성의 변화와 발전을 위해서는 능력 있는 후보가 반드시 필요하다. 그 역할을 지난 4년간의 의정활동으로 우수한 능력을 검증받은 더불어민주당 인재영입 1호인 저 최혜영이 하겠다. 오늘 말씀해주신 정책자문단의 제언들을 최대한 공약에 반영하여 그 정책이 실현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앞으로도 안성시민들이 행복을 위한 많은 조언들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최혜영 정책자문단 회의에는 양승덕 현 필리핀 국립UP대학교 대외부총장, 유영범 더불어청년회 회장, 권용일 전 안성시민연대 공동대표, 윤세영 육계협회장, 김원기 호남향우회 회장, 김용한 전 성공회대 외래교수 등이 참석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7864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